공지사항
제목 : 전자출결관리 시스템 안내
작성자 : 운영자 작성일 : 2019-08-30
조회수 : 40
FileName     :
1._공주대_전자출결-앱_학생_사용설명서.pdf(down : 0 size : 827.0 KB)
2._공주대_전자출결-웹페이지_학생-메뉴얼.pdf(down : 0 size : 115.2 KB)
3._자주묻는질문_Q&A.pdf(down : 0 size : 492.7 KB)

출석관리시스템 앱(app) 스마트폰 설정방법을 첨부파일로 공지하고니, 어플을 설치하셔서 전자출결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.

1. 시행시기 : 2019학년도 2학기부터

 2. 사용방법

     가. 전자출결 앱 설치(아래방법 중 택1)

       1) 스마트폰에서 http://attend.kongju.ac.kr/app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

       2) 설치 QR코드로 들어가서 설치(붙임1, 3의 앱 사용설명서 참조)    

      3)  PLAY STORE 내 '공주대학교전자출결' 검색 후 설치 가능

         ※ 아이폰 사용자의 경우, 1)과 2)의 방법으로만 설치 가능

         ※ 설치 시 붙임의 사용설명서 참고, PUSH알림은 반드시 허용으로 설정하여 진행(허용하지 않을 경우 전자출결 사용 불가)

    나. 전자출결관리시스템 사용설명서

       1) 학생 : 붙임 3, 4 참고

       2) 전자출결 앱 로그인 시, 왼쪽 상단 메뉴-도움말 참고

    다. 전자출결관리시스템 웹(PC) 접속

       1) 교수자  :   http://attend.kongju.ac.kr/kongju/online

       2) 학생  :   http://attend.kongju.ac.kr/kongju/student

         * 전자출결 앱, 웹사이트 로그인 시 ID/비밀번호는 공주대학교  포털시스템의 ID/비밀번호와 동일

  3. 전자출결 관련 문의처

    가. 각 학과 사무실로 문의

    나. 오류 발생 시 유지보수업체(씨드시스템)에 문의: 051*********